FAQ

FAQ

자주묻는질문

A
시험의뢰는 온라인 접수와 택배접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송부사항으로는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신규고객 한함), 시험시료와 시험분석 신청서 1부와 함께 온라인 또는 택배접수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A
원하는 시험항목 및 방법에 대해 문의하여야 하며, 해당품목으로 시험이 가능한지 실무자와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단,특정항목 중에 시약, 수리, 교정 등에 따라 처리기간이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A
시험분석 수수료의 수납이 완료된 이후에 시험이 진행됩니다.
후불, 월말 수납은 불가하며, 미납된 상황에서는 시험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A
행정업무지원에 따른 수수료이며, 본 시험을 진행하기 전에 전처리가 요구되는 경우 추가 부가되는 비용입니다.

A
시험 종료 후에는 시료반환이 가능합니다.
따라서 시험분석 신청서에 “시료반환요청”을 명시하시면 시험 후 남은 일부시료는 반환해 드립니다.
또한 시료 반환 시, 우편이나 택배를 요청할 경우에는 후불로 처리하고 있습니다.

A
규격 및 장기시험을 요하는 일부 시험규격 등 이외에 보통 접수일 기준 7일(주말과 공휴일 제외), 지급은 접수일 기준 5일(주말과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 보통 수수료 기준 지급은 대략 1.5배 정도 비용이 청구됩니다.

A
시험 종료 후 내부규정에 따라 성적서가 발급되면, 일차적으로 전자메일로 송부한 후 원본은 우편으로 발송합니다.
우송방법으로는 빠른 등기, 일반, 퀵 등이 있으며, 사업자등록증 주소지 이외에 별도로 받을 주소를 시험분석 신청서에 기재하시면 됩니다.
우송료는 선·후불로 처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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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행일로부터 3 개월 까지만 가능하며,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
A
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대표번호 : 1544-4275